무지개원리 "오늘읽고있는책" 하는일마다 다 잘되리라



무지개원리 차동엽지음...

절망은 없다 비바람이 지나면 반드시 무지개가뜬다


하는일마다 다 잘되리라


무지개원리 겉표지에 써있는 문구들이 넘나 좋아서 

표지만 봐도 긍정의 힘이 마구 솟아오르는 책입니다


영상을 통해서 추천받은 무지개원리

오래된 책이라 절판되어서

중고서적에서 득템한 책이에요




알고보니 너무나 좋은 서적이더라구요


우수도서로 여기저기서 추천하는 책인데

지금껏 모르고 살다니/... ㅎㅎ


이제라도 알고 읽고있으메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중고서적으로 샀는데도 새책과 같아서 더욱 감사해요

가격의 비해서 정말 깨끗한 중고책이였어요 



무지개원리 책표지를 넘기니깐

지은이 차동엽 이라고 친필 싸인같은 이름이 써있어요


처음엔

 저자에게 싸인받은건줄 알았어요 ㅎㅎ


그래도 직접 싸인받은것 같은 느낌이라

좋으네요 





이책은 첫장부터 너무 좋은 글들이지만

특별히 오늘 아침에 읽었던 부분이 넘 좋아서

소개해봅니다


좋은책 읽고 공유하면서...

 나누는것이 

요즘 저의 일상이 되었어요 ㅎㅎ







"메뚜기 자아상을 버리라"

라는 소제목..

너무힘들다 넌못해 경쟁자들이 너무 강해...


나의도전에 발목을 잡는

 메뚜기자아상을 버리고


부정을 몰아내는 긍정의힘을 더크게 갖고

 이세상을 살아가는것이 중요한 내용인것 같습니다






행복과 성공은 이미 

그생각의 길에 따라서 정해진다고 해요


지금내게 큰 변화를 원한다면 

먼저 생각의 길을 다시 내야 한다는 이부분 

너무나 공감이 갑니다


줄쫙 쫙~~

별까지 그려 넣을만큼 중요한것 같네요





변화를 원하면 

나의 생각의 길을 긍정의 길로 다시 내야 한다

긍정으로 부정을 몰아내는 삶...


부정적 사고를 극복하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긍정적 사고를 익히는 것이라고 합니다






후천적 노력으로 얼마든지 

부정의싹을 없앨수 있다고 하니깐 노력해야 겠어요


인간이기에 순간 순간 부정의 생각이 

불쑥불쑥 나오쟎아요


중요한것은 

부정의 생각이 나올때마다 

 긍정의 생각을 더 크게 갖을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할듯합니다




무지개원리 누구나 다 한번씩 읽어보길 추천합니다

학생들에게도 꼭 권장하고픈 책이네요


오늘도 나의 인생에 무지개가 뜨고 있다고 ...


하는일마다 다 잘되고 있다고 나의 생각의 길을 

넓혀가면서 이책을 읽고있어요



Posted by 소원이이루어졌어
,